웅포캠핑장은 지리적으로 사실상 관리만 잘하면 익산시를 대표할 수도 있고, 편의,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아주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시설이용에 불편함이 없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굳이 새로운 것이 아니더라도 보다 이용시설이 청결하고 불편함이 없었으면 합니다.
*개수대에 대한 문제점을 다시한번 더 지적하고자 합니다. 결론적으로 개수대에 지금 설치된 긴 노즐 코브라 수도꼭지는 겉으로는 좋아보이나 실질 사용 시에는 이 보다 더 불편한 것이 있을까할 정도이며 매우 불편하고 전혀 필요 없다는 것이죠! 즉시 그냥 단순히 기포만 발생(물이 튀지 않도록...)되는 수도꼭지로 즉시 바로 교체했으면 합니다. 수도 직수 방향성 없이 이리저리 움직여 짜증이 나고... 설겆이 이용시 궁색해서 짜증나고,,,, 실질적으로 어느 누가 공사하고 교체를 했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우선 개수대도 낮아 설겆이할때 허리도 아픈데, 이 점을 고려하지도 않고 더욱 아래로 길게 달았으니 이용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한심하다고 생각 하겠어요~ 한편으로 설겆이를 한번도 해보지 않은 사람이 설치한 것 같습니다.
참고로 웅포캠핑장의 개수대는 물을 틀어 놓고 사용할 수밖에 없는 형태입니다. 왜냐하면 물을 통안에 가두어 놓고 사용할 수 없는 형태이기 때문이죠!. 인터넷에 “영업용 개수대”라고 검색해보세요~ 어떠한 형태의 개수대와 비교하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익산시청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은 한편으로 익산의 얼굴입니다. 각 행사비용 지출도 중요하겠지만 현재의 캠핑장의 실태에서 드러나고 있는 모습들이 그대로 익산시 행정이나 관련 부서를 평가되지 않도록 시설관계자 및 문화관광과에서 보다 많은 관심이 필요한 실정입니다.
다시한번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우선적으로 "수도꼭지 교체" 부탁드리며, 개수대 변경 내지는 개선, 화장실 청결, 바퀴벌레 해충 퇴치도 부탁드립니다. 불평이 아니라 시정 개선을 요구하는 것이므로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